버거앤프라이즈

버거앤프라이즈

실시간 리뷰

프렌치프라이까지 맛있으면 어쩌라는거임??

양념감자 2020-08-04 조회수 : 28

"버거앤프라이즈"의 햄버거는 이제 뭐 너무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져서 믿고 먹는 곳^^

 

근데... 사실 햄버거도 당연 맛있지만,  세트에  기본적으로 나오는 프렌치프라이가 완전 기대 이상이었음.

기존 페스트푸드와는 비교불가. 나오자마자 한입 먹는 순간... 대박....갓튀겨나와 따뜻하고, 고소하고, 느끼함 하나 없으며 간도 아주 적당.

원래 케찹을 꼭 찍어 먹었는데...  버거앤프라이즈 프렌치프라이는 그냥 먹어도 겁나 맛있음. 

감자의 품질도 좋은것을 쓴게 확실히 느껴짐... ( 이젠... 롯***, 맥*** , 버** 못먹어서 미안 ㅠㅠ )

 

오랜만에 친구가 놀러온다길래 이참에 버거앤프라이즈의 프렌치프라이를 맛을 보여주기로 결정. 

( 기본 햄버거 세트에 추가비용을 더 지불하면 다양한 종류의 프렌치프라이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 )

 

그래서 이번엔 어니언크림프라이레드핫칠리프라이로 결정,

( 체다치즈프라이까지 먹고 싶었는데... 친구가 말림. ㅠㅠ ) 

햄버거는 버거앤프라이즈만의 특제소스를 사용한 더블패티 버거인 오리지널더블세트로 결정.

 

코카콜라뚜껑모양의 쟁반에 담겨진 먹음직스러운 햄버거와 프렌치프라이... 진짜 비쥬얼 장난 아님... 

가장 먼저 어이언크림프라이 먼저.... 한입~

친구가 나보러 이 맛있는걸 이제 알려줬다며 버럭 승질을 냄 ㅋㅋㅋㅋ

나도 처음 먹어봤는데 ㅠㅠ 나쁜x.  암튼... 진짜... 딱~~~ 내 스타일... 

바삭하고 따뜻한 프렌치프라이에 구운양파와 어니언 크림소스를 듬뿍 뿌려져 있는데...

정말 진심으로 지금까지 먹었던 프렌치프라이 중에 최고다. ( 정말 진심!!!!!!!! )

 

그 다음은 레드핫칠리프라이...  요것도 구운양파에 매콤함 칠릴소스를 얹은건데...

생각보다 매콤했고, 이것 또한 맛있었다.  ( 친구는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고 ㅋㅋㅋ )

 

서로 맛을 본뒤... 나는 어니언크림을, 친구는 레드핫칠리를... 각각 취향에 맡는걸로 마구마구 퍼먹었음. ㅎㅎㅎ

아... 진짜 햄버거 맛집에 프렌치프라이를 이렇게 먼저 맛있게 먹은건 처음인듯 싶다.

( 물론 오리지널버거도 최고의 맛! )

 

친구가 덕분에 너무 너무 잘 먹었다며....  담에 고기 사준단다 ㅎㅎㅎㅎㅎ

 

나는..... 아무래도 체다치즈프라이 못먹은게 계속 아쉬어... 조만간 또 가야겠다.

이번엔 버거앤 프라이즈의 사이드 메뉴를 다 먹어볼 생각이다. 

( 어니언크림은 당연히 먹고, 거기에 체다치즈프라이, 츄러스떡꼬치, 치즈스틱, 어니언링까지... )

 

정말 좋은 친구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였다.!

( 참고로....안산시화호수로점의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겁나 빨리 주심 ㅎㅎ )

 

Tip. 햄버거 주문시 구운양파로 변경 + 칠리페퍼 토핑 추가하면 햄버거를 훨씬 더 맛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