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앤프라이즈

버거앤프라이즈

게시글 검색
[NEWS]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버거앤프라이즈'
버거앤프라이즈 조회수:541
2017-09-27 11:11:04

- 한경BUSINESS

[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버거앤프라이즈

 

미국의 버거 레시피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수제버거로 개발한 버거앤프라이즈가 26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수제버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버거앤프라이즈는 미국3대 버거 중, 서부에만 있는 버거 전문점의 맛과 경영방식을 착안하여 만든 토종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이다. 버거앤프라이즈는 한국적인 특제소스를 독자적으로 개발했으며, 고객 취향에 맞는 4가지 버거 스타일을 개발했다.

버거앤프라이즈의 주요 메뉴 4가지는 기존 조리법대로 특제 스프레드를 사용한 ‘오리지널 버거’, 마요네즈, 케첩, 피클을 토핑한 미국정통버거 ‘시그니처버거’, 패티에 머스터드를 발라 굽고 피클과 소스를 2배로 한 강렬한 맛의 ‘엑스트라 버거’, 버거번(빵)대신 양상추로 감싼 탄수화물을 뺀 저칼로리 ‘다이어트 버거’다.

해당 브랜드의 메뉴들은 주문 즉시 조리되며, 매일 매장에서 순쇠고기를 수타 반죽한 냉장 패티와 당일 구매한 신선한 야채만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또한 매장별 정해진 수량만큼 당일 판매할 재료만 판매하는 리미티드 판매형식을 고수하고 있다.

아울러 버거앤프라이즈는 철저한 검수를 통해 질 좋은 식재료를 더욱 저렴하게 공급받기 위해 국내 최대 물류기업과 계약하여, 모든 매장이 안정적으로 재료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했다.한편, 버거앤프라이즈는 이와 같은 고객 중심 경영방식을 고수하며 전국에 2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의 주관으로 진행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소비계층과 파워블로그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를 통해 총 22개 부문 252개 분야 35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choies@hankyung.com

 

 

출처 : 한경비즈니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45491